구글 드라이브 용량 확인하기

많은 사람들이 구글을 이용합니다. 아무래도 전세계에서도 일류기업이라 여러가지 좋은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중에 하나가 지메일입니다. 이제는 메일 계정도 지메일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고 잇어요

 

왜냐하면 일방적으로 유튜브만 시청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영상을 제작해서 업로드까지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너도나도 많이 이용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글 드라이브 용량을 확인하기도 해요

 

 

 

일단은 처음 지메일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면 처음 용량은 15기가 입니다. 이정도면 저는 충분하다고 생각을 해요 일단 동영상이나 이런것은 공유가 힘들잖아요 그냥 내가 필요로 하는 파일들만 저장을 해놓는것이죠

 

 

그리고 기타 다양한 파일들을 활용하면 좋은데요 그외에도 하드디스크말고 다른데 저장을 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다른 디스켓이나 디스크로는 솔직히 맨날 가지고 다녀야 하니까 불편하잖아요

 

그냥 어디든 인터넷만 되면 자동으로 실행이 되는게 제일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구글 드라이브를 활용해서 내가 필요로 하는 파일들은 동기화해서 자동으로 저장하게 하면 되는것이죠 파일 업로드나 아니면 드래그해서 붙여놓으면 됩니다.

 

그러면 해당파일은 누구나 확인이 가능하고요 아니면 붙여넣기도 가능한것이죠 언제 어디서든 내가 필요로 할때마다 꺼내볼수 있는 그런 책과 같은 파일 자료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 Recent posts